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동탄점에서 매장 오픈 사전 팝업행사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서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 기념 사전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다음달 4일까지 잠실점 10층 에이스침대 매장 앞에서 팝업행사를 연다. 코로나19 팬데믹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집에서 휴식과 안정을 취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가구에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행사를 마련했다.

잠실점 팝업행사를 통해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의 다양한 라인업을 엄선해 소개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마련됐다.

팝업행사를 기념해 에이스 헤리츠 제품 구매 시 추가혜택 및 웰컴 키트 증정, 스트레스리스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침대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프리미엄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천연 소재가 적용됐다.

또한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 프리미엄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팝업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오픈 행사 기간 내 에이스침대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단독 사은품을 증정하고 다양한 통합 사은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오는 2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동탄점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 자나(ZANA)를 비롯해 인기제품 루체 III, 라노떼, 오팔로 등이 진열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비교·선택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