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시그니처 통다리 바베큐 출시…“단짠단짠, 맵단맵단”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통다리 바베큐 2종을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홈플러스 시그니처를 통해 통다리 바베큐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치킨 프랜차이즈 BBQ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다. 국내산 닭다리에 BBQ의 노하우가 담긴 강정맛 소스, 매콤 바베큐 소스가 입혀졌고 터널식 오븐 공정 기법으로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강정 통다리 바베큐는 단맛과 짠맛이 어우러지며 이른바 단짠단짠 맛을 즐길 수 있고 매콤 통다리 바베큐는 적당히 매콤한 맛과 단맛이 조화돼 맵단맵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의 안주로도 적합하다.

통 닭다리를 그대로 사용해 한 눈에 큰 크기를 실감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제조사는 HACCP 인증과 국제 식품 안전 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프리미엄 PB 취지에 맞게 식품 안정성도 높였다.

이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출시를 기념해 두 상품 모두 한 봉지(3개입) 기준 1만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 칠성사이다 제로 2캔을 증정하는 행사도 5000개 한정으로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치킨 프랜차이즈 인기 메뉴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품질제일주의를 바탕으로 만든 상품이기에 맛과 안정석 모두 뛰어나 앞으로 고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