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매주 새로운 상품 구매하세요'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쇼핑몰 '위클리딜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의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매주 다양한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오는 30일까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에 따른 마일리지 유효기간과 우수회원 자격 1년 추가 연장 등 회원들의 편의성 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CGV, 이마트, 에버랜드, 리조트, 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