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뉴질랜드 상품 기획전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주한뉴질랜드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과 오는 19일까지 '뉴질랜드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초록마을 X 뉴질랜드 상품 기획전’은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이 키운 건강한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뉴질랜드의대표프리미엄브랜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아오조라(Aozora), 콤비타(Comvita), 폰테라(Fonterra), 쿼터패스트(Quarterpast), 레드 씰(Red Seal), 실버펀팜(Silver Fern Farms), 테스티(Tasti), 제스프리(Zespri) 등이 있다.

초록마을과 뉴질랜드 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은 이번 기획전 론칭을 기념해 10일 초록마을 목동점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이날 기념식에는 필립터너주한뉴질랜드대사, 김준규 초록마을 대표이사,스티븐 블레어주한뉴질랜드대사관 무역산업진흥청 상무참사관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전 상품을 단 1개만 구매해도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뉴질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초록마을은 뉴질랜드 프리미엄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마련했다.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다.11일에는 실버펀팜(소고기)과 아오조라(단호박), 12일에는콤비타(꿀)와 쿼터패스트(과일액상차), 13일에는 테스티(넛바)와레드 씰(치약)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