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VIP 전담 종합금융전문가 '스타WM' 선발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7일 서초구 서초동 '스타 웰스매니저 랩'에서 '스타WM(Wealth Manager)' 발족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족식에는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 김영길 KB금융지주 WM/연금부문장, 손남숙 KB국민은행 강남영업지역그룹 대표 등이 참석했다.

스타WM은 푸르덴셜생명의 금융 전문가로, KB금융그룹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를 위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은 금융전문자격, VIP고객 컨설팅 경험, 전문성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28명의 라이프플래너(LP)를 스타WM으로 선발했다. 6개월 간 시범기간을 거친 후 역량을 갖춘 자사 LP들을 추가 선발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회사의 강점인 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프플래너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영업망을 보유한 KB금융그룹의 노하우가 결합돼 자산관리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변화하는 경제상황과 개인의 재무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VIP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