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보습팩 50% 할인

30일까지 마스크팩, 포켓팩 반값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이달 30일까지 ‘시트 마스크·포켓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마스크(40g)’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앰플 마스크(26㎖)’, ‘비폴렌 리뉴 시트 마스크(25㎖)’ 등 보습력이 뛰어난 미샤의 시트 마스크팩 7개 품목이 포함됐다.

프랑스 비건 협회 이브 비건으로부터 비건 제품 인증을 받은 ‘톡스 비건 착즙 포켓 수면팩(10g)’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퓨어 소스 포켓 팩(10㎖)’도 반값에 판매된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최근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보습팩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온라인 마이눙크닷컴에서 진행 중이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으나 적립할 수는 없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