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피엘, 면역력에 좋은 음식 캐비어진 약국 판매 시작

캐비어 전문브랜드 니피엘은 최근 출시한 면역력에 좋은 음식 캐비어진의 약국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니피엘은 국내에 자체 철갑상어 양식장과 연구시설인 R&D 센터를 보유한 회사로 화장품과 마스크팩 등을 출시해 온 캐비어 전문브랜드 기업이다.

또한, 국내 6년근 홍삼 원액과 15년생 철갑상어의 알인 캐비어를 혼합해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건강식품 캐비어진을 최근 출시한 바 있다.

캐비어는 세계3대 진미 중 하나로 지방이 적고 비타민과 단백질이 많아 일찍이 건강식품으로 사랑받아왔다. 수술 후 환자들의 회복식으로 캐비어 기름을 뽑아 마시기도 했고, 야채를 많이 섭취하지 못하는 추운 지방에서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의 역할을 하기도 했으며, 단백질구조가 인체의 단백질구조와 96%이상 동일해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어 고급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한다. 그리고 아세콜린의 생산을 촉진해 성장기 어린 아이들이나 임산부, 치매를 걱정하시는 어르신에게 좋은 식품이다. 특히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올려주며 면역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

니피엘 관계자는 "그 동안 캐비어진은 주로 온라인 쇼핑몰과 쇼셜커머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해 왔는데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의 구매를 돕기 위해 누구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약국에서의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 라고 약국 출시의 배경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광교라운지약국 이진엽약사는 "요즘 개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주 원료가 면역력에 좋은 홍삼과 캐비어 다보니, 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자연스럽게 증가한 것 같다" 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니피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