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 ‘명쾌한 강의력과 적중률로 합격에 이어 고득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는 민법 강의 19년 경력의 민법 전문가다. 오랜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부분을 파악해 명쾌하게 이해시키는 강의력과 적중률로 수강생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신의영 교수는 “1차 합격을 결정하는 과목이 바로 민법으로 고득점이 가능한 효자 과목”이라며 “모든 단원이 골고루 출제되지만, 민법 총칙의 출제 비중이 60%로 높아 민법 총칙을 우선적으로 학습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신의영 교수는 “민법은 조문, 이론, 판례가 삼위일체가 되어야 한다”며 이 세 가지를 도해식 해설로 재미있게 설명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다. 객관식 문제의 경우, 짧은 시간 내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이해와 암기가 모두 필요하다.

이에 신의영 교수는 암기가 필요한 부분은 완벽하게 암기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제시해준다. 또한 시험에서 답을 골라낼 수 있는 꿀팁을 담은 고득점 강의를 통해 많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에게 합격에 이은 고득점을 가능케 해준다.

신의영 교수는 민법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해서 과목의 특성을 고려한 3단계 학습법을 제시한다. 민법 전반에 대한 이해를 선행한 후 구체적인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하며, 핵심 내용은 별도로 정리 및 암기하도록 지도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신의영 교수의 민법 강의를 수강한 한 수험생은 “솔직히 시험 준비를 하면서 민법이 너무 어려웠다. 모의고사로 마무리 하고 시험장에 갔는데도 여전히 불안했다”며 “문제지를 펼친 순간 지문 하나 하나가 교수님이 강조하셨던 낯익은 것들이었고, 강의시간에 말씀해주셨던 내용이라 문제 푸는데 답이 딱 보일 정도였다”고 후기를 남겼다.

오랜 기간 수많은 주택관리사 합격생을 배출해낸 경험을 기반으로 수험생의 성공적 민법 학습을 지도하는 신의영 교수. 신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울 대방, 인천 부평, 부산 서면학원까지 3개의 직영학원과 온라인 교육 과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