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4월1일부터 고객등급 혜택 개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다음달 1일부터 고객등급 별 혜택을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즉시할인 혜택 적용 대상을 넓혀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3개월마다 선정하던 등급을 매월 선정으로 변경했다.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 기준의 선정 요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더 빨리 혜택을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또한 기존 플래티넘 등급 고객만 적용되던 ‘5% 즉시 할인’ 혜택을 골드 등급 고객(월 최대 1만 5000원)까지 확대 제공한다.

우수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 혜택도 더욱 강화된다. CJ몰에서는 1일부터 3일간 플래티넘 등급(이전 6개월 간 10회 및 100만원 이상 구매) 및 골드 등급(이전 6개월 간 5회 및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시크릿몰’을 운영한다.

새롭게 운영되는 우수고객 전용 매장 ‘시크릿몰’에서는 TV홈쇼핑 주요 인기 상품을 매일 낮 12시부터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명품 패션잡화 유명 브랜드도 최대 42%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시크릿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별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적립금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CJ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회원등급 개편을 시작으로 TV홈쇼핑 상품을 중심으로하는 35~54세 여성고객중심의 패션 뷰티 식품 전문몰로 CJ몰을 특화해 나갈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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