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의 TS래쉬, 겉눈썹 시작부터 끝까지 영양 공급해 판매량 ‘쑥쑥’

국내 1위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 중인 TS트릴리온이 선보인 눈썹영양제 ‘TS LASH(이하 TS래쉬)’가 빠르게 입소문 타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이 출시한 TS래쉬는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가 첨가되지 않는 저자극 눈썹영양제다. 시중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 다르게 겉눈썹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을 비롯해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를 갖기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에 5가지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다량 첨가해 튼튼한 겉눈썹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의 걱정 성분은 함유되지 않았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인체에 해가 없는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첨가했다”며 “눈썹 시작 지점부터 끝까지 영양 공급이 이뤄지도록 극세사 브러쉬를 사용, 한 올 한 올에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