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챗봇 '로카'로 신년운세 보세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로카'로
재물운·애정운 등 신년 운세 확인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롯데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로카'를 통한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챗봇 로카에 접속한 후 '2020년 신년운세'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로카와의 대화를 통해 생년월일, 성별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총운, 사업·성공운, 재물운, 애정·대인관계운 등 다양한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신년운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터치(TOUCH)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치 할인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먼저 오는 27일에는 전국 주유소(LPG 충전소 제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주고, 28일까지는 '버스타고' 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제주패스맛집'앱과 '제주패스렌트카'앱 터치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패스맛집앱에서 제주도 전용 카페패스 구매 시 30%를 즉시 할인해주며, 최종 결제금액이 7000원 이상인 경우에는 1500원을 추가로 결제일할인 해준다. 제주패스렌트카앱에서는 쿠폰번호 입력 후 결제 시 10% 즉시할인해주며 최종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때는 추가 5%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또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 티켓 터치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29일까지 현장 티켓부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한 화면 제시 시, 입장권의 50%를 현장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1인 최대 4매까지 적용된다.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힐튼부산, 쉐라톤그랜드인천 딸기디저트뷔페 현장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힐튼부산은 4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쉐라톤그랜드인천은 3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롯데카드로 딸기뷔페 결제 시 정상금액의 10%를 현장 할인해준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