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무료 신년 운세 이벤트…본점 등 4개점서 진행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롯데백화점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광명점, 평촌점, 부산본점에서는 내년 1월 2일부터 27일까지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신년 운세 이벤트인 ‘그 분이 오시다’를 진행한다.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이 재미로 신년 운세를 보고 다양한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다.

고객들은 구매 영수증을 행사장 내 진행 요원에게 보여주면 이벤트 참여용 모형 코인을 받아 기계에 넣고 돌려서 운세용지와 할인권이 들어있는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캡슐 안에는 내년 총 운세와 월별 운세가 적힌 운세지 뿐만 아니라 백화점 내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쿠폰, 식당가·푸드코트 할인권, 영화 티켓 등 다양한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이번 행사는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1차는 본점과 부산본점에서 1월 2일부터 12일까지, 2차는 광명점과 평촌점에서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해 신년 무료 운세 이벤트라는 이색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년 운세도 보고 다양한 할인 쿠폰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