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식품유통원 '특별판촉전'…10% 할인판매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경기 농산물을 최대 10% 할인판매하는 특별판촉전을 마련한다.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13~15일 고양과 성남 농협유통센터 G마크 전용관에서 특별판촉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식품진흥원은 또 농협수원유통센터에서 같은 기간 리뉴얼 매장 재오픈 기념판촉전도 펼친다.

경기식품진흥원은 행사 기간동안 막걸리, 누룽지, 쌀국수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또 매장 내 다양한 G마크 농식품 시식 및 시음회를 마련하고, 매장방문 고객에게 G마크 인증제도의 가치 및 인증절차를 알 수 있는 홍보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G마크 농식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경기식품진흥원은 수원점 재오픈 기념판촉전과 관련해서 G마크 인증상품 5000원 이상을 사면 떡국떡 500g을 선착순으로 준다.

강위원 경기식품진흥원장은 "이번 특판전은 사전검증과 사후관리 과정으로 품질과 안전성이 보증된 G마크 인증 농식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