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AS 채널 확대 전국에 190여 개 고객 서비스망 구축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KT&G가 2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전자담배 '릴 공식서비스센터' 강동점을 개점하며 출시 2년 만에 전국에 190여 개 채널의 서비스망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디바이스의 수리와 교환, 흡연품질 상담까지 이뤄지는 서비스센터는 지난해 5월 문을 연 강남점을 시작으로 이번에 개점한 강동점을 포함해 전국 17개 지역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디바이스 교환이 가능한 '릴 스테이션'은 전국 50개 지역에 있다.

또한, KT&G가 업계 최초로 시행한 찾아가는 애프터서비스(A/S)도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국 121개소에서 운영하고 있다. 찾아가는 A/S는 콜센터 접수 후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영업사원이 방문하는 형태로 이뤄진다. 도서산간지역 고객을 고려하여 택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만의 차별화된 소비자서비스는 고객들이 '릴'을 선택하는 주요 요인"이라며 "서비스 채널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A/S 품질 향상에 집중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오픈한 '릴 공식 서비스센터 강동점'은 서울시 강동구에 있는 KT&G 강동지사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