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겨울 맞이 '부품·공임 10% 할인' 캠페인

토요타코리아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사진=토요타코리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이달 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토요타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순정 타이어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등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고객용 어플리케이션 '요! 토요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결과는 즉시 확인 가능하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페인을 통해 차량점검은 물론 경품당첨의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