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재은 '눈부신 신부'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사진=신재은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신재은이 추가 사진을 공개했다.

신재은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이라며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는 글을 남기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는 "사회를 봐주신 (개그맨) 이상준 오빠, 축가 도와주신 (가수) 뮤지 오빠, 가수 문명진 님, 다들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12일 동안 몰디브로 여행을 간다. 예쁜 사진 많이 찍어 올 테니 딱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이후 자신 결혼 소식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자 신재은은 "세상에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축하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밝히며 추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신재은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직장인 출신 모델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6091814234043588A">
</center>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