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김장훈 '독도 숲내투어' 시작 '독도 파이팅'

MBC '마리텔 V2' 가수 김장훈 / 사진=MBC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하는 가수 김장훈이 이른바 '독도 숲내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월요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V2)에서는 김장훈이 독도에 입도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평소 김장훈은 독도 콘서트, 수영 횡단 등을 통해 '독도 지킴이'로 불릴 만큼 독도에 대한 애정을 표한 바 있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 '독도 숲내투어'를 기획해 출연진의 관심을 모은다.

이와 관련 김장훈의 독도기를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독도로 향하는 배에 오른 김장훈은 승객들과 "독도! 파이팅!"을 외치는가 하면, 기념사진을 찍기도 한다.

그러나 다음 사진에선 김장훈이 침울한 표정을 지은 채 배에 홀로 남겨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한다.

김장훈의 '독도 숲내투어'는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리텔 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