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美 최대 건기식 전시회 참가

[아시아경제 조현의 기자] 일동홀딩스 계열 자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17~1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건강기능식품·원료 전시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전시회에서 현지 제휴사인 뉴트라얼라이언스와 부스를 열고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제품과 4중 코팅 기술 등 원천기술을 홍보했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미국의 헬스케어 제품·원료 유통 전문회사 지난 3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와 유산균 원료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유산균 원료 등을 현지에 유통하기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뉴트라얼라이언스를 통해 미주 진출을 꾀할 예정이다. 원료는 물론, 제품 등으로 시장 공략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로,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조현의 기자 hone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