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노현송 강서구청장 ‘자치회관 동아리 어울마당’ 참석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24일 오후 2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열린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배움과 열정, 화합의 대축제인 ‘자치회관 동아리 어울마당’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동아리 회원, 주민 등 800여 명이 참석해 우장홀 1, 2층에 마련된 좌석은 물론 통로까지 가득 메웠다.

주민들의 성화에 보답이라도 하듯 개회를 알리는 축포 퍼포먼스와 지난해 대상을 받은 공항동 난타팀의 화려한 공연이 이어졌다.

이어 동아리 프로그램 활성화에 기여한 각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강사 20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자치회관 동아리 발표회였다. 각 동을 대표하는 동아리가 그간 땀 흘려 준비해 온 공연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구민회관 로비에선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예, 공예, 꽃꽂이 등 자치회관 동아리 회원들의 작품 전시회도 열린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축제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면서 “자치회관 동아리 회원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성과를 맘껏 발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