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일곱가지 보석 빛깔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 커버팩트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일곱 가지 보석 빛깔을 담은 칠보(七寶) 색채를 표현한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을 23일 출시했다.

프리미엄 팩트인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가 주인공이다. 매년 한국 전통 장인,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한국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실란 리미티드 컬렉션은 올해로 17번째를 맞이했다.

실란 콤팩트와 컬러팩트는 한국 전통 장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예술작품이다. 색상의 깊이와 빛깔을 표현하는 전통 공예인 칠보를 구현해 만개한 꽃잎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오랜 부귀영화를 기원하는 그림 '석모란도'를 전통 기법인 칠보의 아름다운 색채로 구현했다. 실란 콤팩트는 골드 빛 바탕에 붉은 꽃의 은은함으로 화려하면서도 그윽한 모란을 담았다. 실란 컬러팩트는 푸른 빛 바탕에 분홍 꽃의 화사함으로 우아하면서도 빛나는 모란으로 장식됐다.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 공예 기법인 칠보 작가 노용숙님은 국내유일 대한민국 전통칠보기능전승자이다. 이번 실란 메이크업 제품은 장인정신의 아름다움이 담긴 한정판 고급 팩트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실란 콤팩트는 엄선된 고귀한 원료로 백옥 같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동양의 프리미엄 원료 인삼꽃과 매화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화이트펄콤플렉스가 은은한 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그라인더 기술로 고순도 합성기술을 활용한 초순수 입자를 구현했다. 컬러팩트는 천연 유래 색소의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함께 선보이는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칠보의 색채를 표현한 한정판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적송 추출물과 매화 추출물이 생기를 더하며 래디언스 펄 파우더 콤플렉스로 빛으로 빚은 듯 화사하게 빛나는 윤기 피부를 표현하게 해준다.

제품 구매시 설화수의 글로벌 기업의사회적책임(CSR) 캠페인인 '뷰티 프럼 유어 컬쳐(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가 국내 한국문화재단에 기부된다.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