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디보 '쇼미더머니8' 첫 음원 배틀서 탈락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래퍼들의 음원 배틀이 펼쳐졌다. / 사진=Mnet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 가수 디보가 음원 배틀에서 탈락했다.

3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첫 번째 음원 발매가 걸린 래퍼들의 음원 배틀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 4개의 그룹이 대결을 펼쳤고 총 4명의 탈락자가 선정됐다. 디보는 가수 크루, 맥대디, 제네 더 질라, 펀치넬로, 짱유 등과 함께 'BAMN(뱀)' 무대를 공개했다.

무대를 감상한 가수 스윙스는 "전 시즌 다 합쳐서 가장 멋진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다른 심사위원들 또한 탈락자를 선정하기 위해 고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사위원들은 "벌스에서 작은 가사 실수가 있었다"며 결국 디보를 탈락자로 호명했다. 이날 디보는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밝힌 뒤 무대를 떠났다.

한편 '쇼미더머니8'은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하고,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내는 내용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