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앞두고 피부 관리하세요'…H&B 업계 최대 70% 할인판매(종합)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헬스앤뷰티(H&B)숍들도 최대 70% 할인을 내세우며 가을 화장품 판매에 나섰다.

2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롭스는 가을을 맞아 내달 4일까지 1만여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지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발레아의 '클렌징 워터'를 9900원에, 유세린 '볼륨 아이크림 1+1 기획팩'을 6만3700원에, 벨라몬스터 '수박선젤 1+1기획세트'를 1만7000원에, 테이크어필 'No.12 샹스 오 땅뜨르 퍼퓸'을 정상가 대비 57% 할인된 1만2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위클리랩 '이너플리 콜라겐'과 싸이닉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를 2만4900원에, 라포티셀 '수분충전 광채크림' 세트를 2만2400원에, 블랙모어스 멀티비타민 기획세트를 2만5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이밖에도 매일 1가지 품목을 선정해 한정수량으로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페이로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 3000점을 함께 적립해 준다.

랄라블라도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통해 최대 70%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매일 2~3개 상품을 초특가로 고개하는 '오늘만 특가' 행사와 특정 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와따딜' 행사가 진행된다. VIP 대상 추가 할인쿠폰 증정 및 일부점 대상으로 '타임 세일'도 추가로 진행된다. 랄라블라에서 단독으로 선 런칭 되는 라운드랩 독도앰플 기획세트와 함께, 프라도어, 어헤즈, 덴티스테 등 인기상품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박다예 랄라블라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즐거움과 알뜰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장 곳곳에서 보실 수 있는 득템찬스 태그가 부착된 상품들을 찾는 재미와 함께 알뜰한 쇼핑을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