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블리스 립글로우,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랭킹 1위 달성

웨딩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가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시티홀릭 립 루즈 글로우가 ‘멀블리스립글로우’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기존부터 원래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으나 최근 메이크업 트랜드가 내추럴하게 변하면서 더욱 관심이라고 한다.

이어 시티홀릭립글로우는 시티 홀릭 립 루즈 라인의 매트, 모이스처, 글로우 중 1가지인 제품으로,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보습을 부여하고 립 케어를 도울 수 있는 동시에 틴티드립밤 형태의 발색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더욱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멀블리스는 지난 2년간 당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안재현 씨의 논란으로 안재현씨의 광고 컨텐츠 중단 및 삭제를 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으며, 이에 긍정적인 이미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티홀릭립스틱 제품을 1개 이상 구매 시 립앤아이리무버 정품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