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밀착력 확 높여…사용 시 오염 최소화

-동국제약 '마데카 습윤밴드' & '디펜스 벅스'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동국제약은 여름철 야외활동이 늘면서 습윤 드레싱제와 모기ㆍ진드기 기피제를 필수품으로 추천했다.

마데카 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다.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잘 밀착된다.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이용하면 사용 시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디펜스 벅스는 해충 기피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카리딘' 성분이 함유된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다. 이카리딘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추천하고 미국 환경보호청(EPA)으로부터 승인된 성분으로, 6개월 이상 유소아부터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다. 모기뿐만 아니라 '살인 진드기'로 불리는 작은소참진드기까지 차단한다. 디펜스 벅스는 스프레이 타입의 '디펜스벅스 더블'과 바르는 타입의 '디펜스 벅스 롤온'으로 나뉜다.

동국제약은 여름철 소비량이 늘어나는 마데카 습윤밴드와 디펜스 벅스 구매 고객을 위한 OK캐시백 소비자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마데카 습윤밴드와 디펜스벅스 제품 내 동봉된 상품 포인트 쿠폰의 적립을 신청하면 3배로 적립해준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