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내달 18일까지 인천發 홍콩·마카오·타이베이 특가 이벤트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진에어는 내달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가항공권은 23일부터 오는 10월26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국제공항발(發)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단, 성수기 및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각 노선별 특가 항공권의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홍콩 9만7200원 ▲인천~마카오 8만7200원 ▲인천~타이베이 10만1300원이다. 무료 위탁수하물과 기내식 등의 기본 서비스는 특가 항공권 이용 시에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우선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이날부터 증편 운항하는 인천-마카오 LJ123/LJ124편에 성인 2인 왕복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코드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진에어는 이외에도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50% 할인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1만원 할인 쿠폰 증정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전용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