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쿠폰 필요하다면…'02-114'로 전화하세요!'

KT IS는 공항 내 면세점·음식점·편의시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14종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KT IS는 16일 번호 안내 서비스 114로 인천공항 편의시설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고객들에게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14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02-114'로 전화를 걸면 문자 형태로 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정된 사용처를 방문해 문자를 제시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안내 데스크에 방문만 해도 수면안대와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1달러만 구매해도 인기 화장품 샘플을 증정한다. 이 외 공항철도 직통열차 티켓 할인, 여행자 보험 할인, 환율 우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 공항내 유아휴게실, 릴렉스존, 키즈존, 디지털 짐 등 각종 서비스 시설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김한성 KT IS 김한성 114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휴가철 여행의 설렘과 더불어 혜택까지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 증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