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예비신랑 공개…'최병길 드라마 PD와 결혼 예정'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스튜디오드래곤 소속 최병길 PD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공현주, 곽정은, 서유리, 강태성, 유권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서유리는 최병길 드라마 PD와 결혼을 준비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서유리는 “(예비신랑이)원래 M사 PD 였는데 올해 2월 퇴사를 했다”며 “재즈 앨범을 내기도 했는데 가수 활동명은 애쉬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방송에 함께 출연한 최병길 PD는 “결혼은 저도 얼떨떨하다. 유리 남편으로 잘 살겠다. 지인들은 방송이 나가면 알 것 같다”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최병길 PD는 서유리를 ‘뮤즈’라고 저장한 이유에 대해 “열정이 저한테 영감을 준다. 배울게 많은 사람”이라며 “어떤 여자친구를 만나도 부모님이 우선이었는데, 지금은 서유리가 우선”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최병길 PD는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미씽 나인’을 연출했으며 CJ ENM 자회사인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으로 이직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2009년에는 ‘애쉬번’이라는 이름으로 음반을 발매한 바 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6111115425426928A">
</center>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