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7월말까지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플래그십 모델인 XC90을 통해 볼보의 첨단 안전 기술과 편의사양,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감성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볼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볼보자동차 XC90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 50만원), 신세계 상품권(2등 3명, 10만원)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볼보 XC90은 현대적 감성으로 해석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탑승자를 고려한 실내 디자인 및 공간구성,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 사양의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갖춘 플래그십 SUV다.

특히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해 차는 물론 자전거 주행자 및 큰 동물과의 사고 위험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시티 세이프티가 탑재됐으며, 앞 차와의 간격을 사전에 설정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며 최대 시속 140km의 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파일럿 어시스트 II' 등 첨단 인텔리세이프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장착됐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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