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 캠페인 실시 '파운데이션 바꾸면 지원금'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덥고 습해 베이스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여름 파데로 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여름철 소비자가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지속력에 초점을 맞췄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계절을 대비해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인 '마이 파운데이션' 중 지속력이 높고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제품을 제안한다.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피부의 여름 파운데이션으로는 보송하게 오래 지속되는 '마이 파운데이션 1.5'를 추천했다. 마이 파운데이션 1.5는 파우더핏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컨실러 수준의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다.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불필요한 피지를 컨트롤 해준다.

여름철에도 쉽게 피부가 마르는 건성 피부에게는 '마이 파운데이션 2.4'를 추천했다. 마이 파운데이션 2.4는 워터리 텍스처로 습한 여름 기후에도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주 생녹차수가 함유돼 있어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속 건조를 막아준다.

여름을 대비해 마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사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 파데를 교체(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 1만원을 지원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5000원은 즉시 할인되며, 5000원은 다음달 10일 페이백 쿠폰으로 지급돼 내달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웹드라마와 드라마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여름파데 1524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신예은은 영상 속에서 검사원부터 지성피부인, 건성피부인까지 1인 3역을 소화하며 재기발랄한 모습을 뽐냈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보습 레벨 ▲커버 레벨 ▲컬러 레벨 3가지의 파운데이션 선택 기준을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