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페스티벌 오세요' KT 5월 이벤트 풍성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어린이날 이벤트가 풍성하다. KT는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올레 tv에 ‘어린이날 특집관’을 마련하고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인크레더블2’, ‘보스베이비’ 등 소장용 인기 어린이영화 116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인 3천원에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잠’, ‘시크릿쥬쥬’, ‘레고’, ‘런닝맨’ 등 이벤트 대상 콘텐츠를 구매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놀이동산 4인 이용권, 캐릭터 장난감, 피규어 세트 등 어린이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짱구 페스티벌’에 가족들을 초청한다. 오는 1일부터 15일까지 올레 tv 모바일에서 ‘무료 영화’ 카테고리에 있는 콘텐츠를 감상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서울 용산에서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 전시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마련되는 ‘5G는 연휴’ 특집관에서는 ‘내안의 그놈’, ‘안시성’, ‘물괴’ 등의 무료영화를 만날 수 있다.

5060세대를 위해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추진한다. 5월부터 매월 진행되는 ‘원데이 클래스’와 ‘아모르 파티’, 5월과 9월, 11월에 진행되는 ‘소울무비 콘서트’를 준비했다.‘원데이 클래스’는 스포츠?패션?요리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월 20여명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기계발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참여한 원데이 클래스는 영상으로 제작해 올레 tv 시니어 특화 서비스 ‘룰루낭만’에서도 콘텐츠로 제공한다.

‘아모르 파티’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동대문 노보텔에 마련된 ‘기가지니 호텔’에서 파자마 파티 패키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월 5팀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5인용 파티룸 숙박권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50~60대 연령의 고객이 KT 모바일, 인터넷, 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거나 5G 무선 서비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KT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추억의 명화 속 명장면과 함께 OST를 라이브 연주로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인천을 시작으로 5월에는 서울에 있는 올레 tv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KT 홈페이지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 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KT는 5G 시대에 적합한 도심형 VR 체험공간인 브라이트 신촌점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일 리뉴얼 오픈한다. 몰입감 높은 신규 어트랙션 3종을 도입하고 룸 단위 요금제 신설, VR 스포츠 전용 테마룸도 새롭게 구성한다.

이와함께 KT엠하우스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상품권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강화한다. 5월 한 달간 주 단위로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상품권 중 한 가지를 구매할 경우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머니?도서상품권 등 청소년들에게 있기 있는 문화상품권 6종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 오후 3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와 올레 tv 쿠폰 등 기프티쇼 인기상품 4종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타임딜(Time Deal)’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