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침대, “ 온라인시장서 실속형 돌침대·흙침대 브랜드로 관심”

온라인 유통 브랜드로 발돋움…오프라인 매장 확대 계획도

온라인 침대 전문 브랜드인 ‘디딤침대’ 가 최근 실속형 돌·흙침대를 선보이며 온라인 침대 브랜드로써 관심을 얻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백화점 등 고급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회사인 가보건강침대와 분리해 출범한 실속형 브랜드로써, 속이 보이는 흙침대와 함께 영양칠보석, 보석가넷, 갤럭시아펄 등을 활용한 다양한 돌침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LCC(Low Cost Carrier저가항공), 직구족 등 합리적인 소비의 트렌드가 젊은 층을 벗어나 중, 장년층까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모회사의 품질과 기술력과 판매전략을 활용해 2017년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직영매장만을 고집하는 모회사의 시스템을 담고 있으며, 이미 완성된 기업의 물류시스템을 이용해 물류 효율 역시 극대화시킨 것이 적중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는 현재 롯데몰, 쿠팡 등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에서 다양한 흙?돌침대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을 발판으로 최근 오프라인 매장 런칭 또한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딤침대 관계자는 “ 시장의 흐름이 고급 그리고 고효율로 재편되고 있다. 고급제품을 원하는 고객에겐 가보건강침대를, 효율을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는 디딤침대로 대응한 것이 적중한 것 같다. 과분한 사랑에 최고의 효율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이어 “ 소비의 양극화의 시작인지, 아니면 합리성과 효율성을 대변하는 시대의 요구인지 앞으로도 고효율 저가시장의 성장은 지속될 것이라 전망된다” 고 덧붙였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