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기아차 고객에 기름값 최대 1만원 할인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SK네트웍스는 기아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5일까지 주유 할인 행사인 'KIA-Most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차 신차를 구매할 경우 적립 받는 멤버십 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 2500점 차감 시, 이의 두 배인 5000원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다(200원/ℓ, 25ℓ한도). 1인당 2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은 최대 1만원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신청을 희망하는 고객은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나 기아자동차 통합 어플리케이션 VIK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Most 앱을 통해 주유 시 할인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는 지난해에도 기아차와 함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주유·세차·렌터카 등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인 Most의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관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 ℓ당 20원 할인 ▲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용 시 24시간 추가) 관련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