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영수증 보여주시면 '씨앗 연필' 드려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AK플라자가 고객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인 환경보호 관련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AK플라자의 자체 친환경 캠페인 ‘리턴 투 그린, 노 리즌(RETURN TO GREEN, NO REASON)’ 5번째 마케팅 활동으로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각 주말마다 SNS 인기 친환경 아이템과 채소?과일용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15일부터는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선착순 1500명(점별 300명)에게 ‘씨앗연필’을 증정하고, 구로점,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의 ‘카페드마티네’ 4곳, 수원점(2개 매장)과 분당점의 ‘파사드카페’ 3곳, 원주점 입점 카페 4곳에서는 당일 카페 2만원 이상 이용 고객 선착순 1600명(매장당 200명, 원주점 200명)에게 ‘개방형 실리콘 빨대’를 증정한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전 점에서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선착순 1500명에게 채소?과일용 바구니를 증정한다. 채소와 과일을 담는 롤비닐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세탁이 가능한 얇은 천 소재의 바구니로 평소에는 손바닥 크기로 접어 가방에 소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유성렬 AK플라자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착한 소비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면서, “착한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보다 즐겁게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인기 환경보호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