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해외 명품 '시즌 오프' 돌입…'반값 득템 기회'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달 23일부터 해외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에 돌입, 13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명품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발렌티노?조르지오알마니?보테가베네타? 메종마르지엘라?겐조?비비안웨스트우드?알렉산더왕 등 명품 의류 및 잡화 브랜드가 30% 시즌오프에 돌입한다.또한 발렌시아가?지방시?토즈?코치 등은 30~50%, 지미추?블루마린? 꼬르넬리아니 등은 30~40%, 크리스챤루부탱?모스키노 등은 40% 할인을 진행한다. 다음달에는 톰포드?생로랑?로로피아나?에르노?골든구스? 발망?톰브라운?릭오웬스?닐바렛 등도 시즌오프에 추가로 참여,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갤러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해외 직매입 브랜드 편집샵 지스트리트 494(G.Street 494)와 지스트리트 494+(G.Street 494+)도 오는 23일부터 시즌 오프에 돌입, 주요 브랜드인 세드릭샬리에?마르코디빈센조?이브살로몬? 라프시몬스?마르니 등이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갤러리아백화점 각 지점에서는 명품 시즌 오프에 맞춰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코치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개 이상 구매시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2월 6일(목)까지 네덜란드 명품 브랜드 오일릴리 특별 초대전을 진행, 가방?의류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또 다음 달 1일까지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에서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첫 번째 여성용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레인 드 네이플 소네리'를 국내에서 첫 단독 전시한다. 해당 시계는 매 시간 정각에 소리로 시간을 알려주는 '미닛 리피터'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다음달 5일까지 친환경 패션 브랜드 ‘레코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레코드는 기성복을 해체?조합하여 새로이 디자인해 만든 업-사이클링 브랜드이다. 갤러리아는 팝업 기간 층 전체를 친환경 테마로 꾸미고 페이크 퍼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베를린?호주 등에서 이어지고 있는 에코 패션을 선보인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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