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만족도 조사” 실시

12월 5일까지 고객 만족도를 개관적으로 측정·개선하기 위해

화순군청 전경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개관적으로 측정·개선하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전문 리서치기관에 의뢰하여 실시되며 지난 1년간 화순군청 및 읍면행정복지센터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서비스, 시설이용의 편리성, 민원처리 신속성과 전문성 등에 대해 세분화된 설문을 통해 진행된다.또한 공무원의 응대 태도 친절성 및 업무처리 전문성, 공정성 등에 대한 민원인의 전반적인 만족도 뿐 만 아니라 민원행정서비스의 불만족, 불편사항까지 조사한다.군은 이번 조사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민원대응 개선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한 군민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민원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이다.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제출된 건의사항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하는 등 화순군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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