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가 투자한 소셜네트워크, '헤드락 VR' 론칭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나금융투자가 투자한 증강현실 전문업체 소셜네트워크의 '헤드락VR'이 문을 열었다.8일 하나금융투자는 소셜네트워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VR이 론칭했다고 밝혔다. 헤드락VR은 빅뱅의 승리가 해당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 중이다. 승리는 이 브랜드의 콘셉트 및 로고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했으며 향후 해당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가운데)이 쇼케이스 현장에서 오른쪽부터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 알펜루트자산운용 김항기 대표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글로벌 스타인 승리와 국내 벤처업계 스타인 박수왕 대표가 글로벌 VR 대표기업을 만드는데 하나금융투자가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4차 산업혁명의 글로벌 유니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는 "하나금융투자가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승리와 함께 헤드락 VR이 글로벌 톱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헤드락 VR은 오는 15일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1호점을 오픈한다. 이를 시작으로 연내 멕시코, 일본, 라스베가스, 중국, 서울, 부산 등 국내 외 8개 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