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SK플래닛과 손잡고 O2O프로모션 기획

오후 2~5시 방문고객 대상 모바일 쿠폰 제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25는 6월 한 달 동안 SK플래닛의 시럽과 손잡고 온·오프연계(O2O) 타임이벤트를 기획했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시럽 월렛 앱 설치 고객에게 행사상품을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시럽 월렛 앱 설치 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 상태에서 이벤트 시간대인 오후 2~5시 사이에 GS25를 방문하면 된다. 오는 7일까지는 선착순 7000명에게 환타오렌지슬림캔을, 8~21일까지는 1만4000명에게 실론티캔을, 22~30일까지는 9000명에게 맥스포테이토크리스프를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되며, 전송된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각 기간 동안 고객들은 1인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총 3개의 쿠폰 수령이 가능하다. 기간동안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GS25와 시럽은 O2O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타임&숫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재미있고 알뜰한 쇼핑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유쾌한 이미지 구축, 시럽 활성화 등의 긍정적인 영향도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영익 GS넷비전 매니저는 “보다 신선하고 새로우면서 재밌는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타임&숫자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