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자세도 고려한 신개념 '프리모션' 출시

프리모션, 신체와 근육의 움직임 고려 제품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 등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프리모션' 제품군을 4일 출시했다.프리모션은 신체와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 맞는 소재와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 제품으로,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준다. 제품은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 등이다. 대표 제품인 제니오 프리모션 집업 티셔츠는 몸판에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강화된 까르비코사의 트리코트 원단이 사용됐다. 통기성이 필요한 겨드랑이 부위와 등판에 메시소재를 넣었다. 색상은 남성 화이트·블랙·와인 등, 여성 화이트·블랙·네이비 등이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한편 네파는 프리모션 출시와 함께 '자세를 생각하는 아웃도어의 시작'이라는 콘셉트의 TV광고를 공개했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