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2013] 엑소(EXO)

2013년을 뜨겁게 달군 엑소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2013년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엑소(EXO).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그룹 엑소(EXO)의 2013년 활동 사진을 모아봤다.
지난 6월 정규 1집 앨범 'XOXO(Kiss&Hug)'로 컴백한 엑소. 늑대를 콘셉트로 숲속 나무, 늑대 동굴 등 전체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동작과 늑대 소년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개성을 녹인 동작이 인상적이다.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퍼포먼스로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늑대 소년으로 완벽 변신한 엑소 '늑대와 미녀(Wolf)'

강렬한 퍼포먼스로 女心을 사로잡은 엑소

이후 8월 신곡 '으르렁'으로 돌아온 엑소는 교복을 연상케 하는 의상 콘셉트로 한껏 스마트하고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특유의 완벽한 군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한편의 댄스 영화를 보는듯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교복 패션으로 소녀팬의 마음을 훔친 엑소

이렇게 멋있으면 반칙!

女心 자극하는 눈빛 '빠져들 것 같네'

귀엽거나, 카리스마 넘치거나~

크리스-루한 '대륙에서 온 왕자님'

귀요미와 상남자의 경계선!

강렬한건 내게 맡겨~

마지막으로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따뜻한 겨울남자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각자 감미로운 목소리로 추위에 얼어붙은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였다.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으로 女心 사냥에 나선 엑소

한편 엑소는 가요계 활동을 넘어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EXO의 쇼타임'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EXO의 쇼타임'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Q에 대한 리얼한 A를 보여주며, EXO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게 바로 엑소 포즈!

'엑소 쇼타임' 오빠들의 일상이 궁금해?

정준영 기자 jj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대중문화부 정준영 기자 jj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