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문구 전문기업 모닝글로리(대표이사 허상일)는 4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에서 13년 연속 종합문구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모닝글로리는 이번 수상을 기념, 3월 한 달 동안 모닝글로리 공식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신학기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평가하는 조사에서 13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된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지은 기자 leezn@<ⓒ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