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일일 판매수익금 전액기부 캠페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중소기업 제품 전용TV홈쇼핑인 '홈&쇼핑'은 8일부터 '홈앤러브(Home&Love) 나눔데이'를 열고 일일 방송상품 판매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나눔데이는 홈&쇼핑의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이달부터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상품판매 방송의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등의 공익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강남훈 홈&쇼핑 대표는 "나눔데이는 고객들의 정성어린 사랑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월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사회공헌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홈&쇼핑은 향후 나눔데이를 통해 적립된 수익금은 중소기업 지원활동을 비롯한 저소득층 지원 및 결식아동 지원, 환경캠페인, 불임·난임부부에게 희망을 안기는 위시맘 캠페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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