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BK투자증권, 자비스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IBK투자증권, 자비스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IBK투자증권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산업용 엑스레이 검사장비 전문기업 자비스를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자비스는 2002년 설립된 산업용 엑스레이 검사장비 전문기업이다. 산업용 부품소재 검사장비(Xscan)로 반도체·자동차부품·배터리 등 전자부품의 불량을 확인하고, 식품 이물질 검사장비(Fscan)를 통해 육가공 등 식품에 들어간 이물질을 검사하는 등 소비자들의 안전 확보를 담당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한 자비스는 유럽·북미·중국 등지에 유통망을 구축했고,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내년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중소기업과 더불어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 발굴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