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국내 1위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마저 해킹에 뚫렸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량에서 1∼2위를 다투는 빗썸이 350억원 규모의 가상화폐를 도난당했다. 중소형 거래소 코인레일이 해킹으로 400억원의 피해를 입은 지 9일 만이다. 해킹 여파로 가상화폐 가격은 줄줄이 급락했다. 전문가들은 가상화폐 거래소에 수십조원에 달하는 자금이 몰려있는데도 엄격한 보안 체계를 의무화하지 않은 점을 문제로 꼽는다. 정부의 대책 마련 부실이 도마 위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빗썸은 지난 19일 밤부터 20일 오전 1시 사이에 해킹 공격을 받아 350억원 규모의 가상화폐가 유출됐다고 밝혔다. 빗썸은 해킹 사실을 알고 입출금 거래를 전면 중단했다. 유출되지 않은 고객의 자금을 ‘콜드월렛’(온라인으로 연결되지 않은 외부 전자지갑)으로 옮겼다.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은 어느 종목이나 테마가 이끌어가는 장이 아닌 단기적 급등과 이슈의 흐름으로 장을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장기적인 접근도 중요하지만 이럴때엔 현명하게 단기적인 대응을 통해 리스크와 수익을 함께 챙겨야 할 것이다. 이에 팍스넷의 단기간 및 수수료가 없는 상품들을 통해 저렴한 금리를 통해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단기적 시장 리스크 대응과 수익을 함께 챙길 수 있으니, 시장에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제공 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팍스넷스탁론]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 팍스넷스탁론에서 시원하게 연 2%대 금리까지!
AD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신한지주 네이처셀 조비 동양에스텍 이건산업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