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몰튼브라운…어번 아일랜드서 행사도
씨마크 인피니티 풀, '달빛 비어 요가 클래스'
해비치 '원 서머 나이트-스타라이트 드론쇼'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수영장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의 대표 수영장에서 바디케어 브랜드를 체험하고, 요가를 즐기며 밤 하늘의 드론쇼를 경험할 수 있는 내용 등을 각각 담았다.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몰튼 브라운'과 협업해 '리프레싱 모먼트 위드 몰튼 브라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몰튼 브라운은 51년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100% 식물성으로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는다. 북미 대표 8개 동물보호단체가 연합해 만든 리핑버니의 크루얼티 프리(동물실험 완전 배제) 인증마크도 취득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체크인 당일 오후 6시~10시 사용) 입장 혜택(2인), 코스탈 사이프러스&씨 펜넬 샤워젤 300㎖·바디로션 300㎖,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상품은 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달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몰튼 브라운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 입구 옆 몰튼 브라운 부스를 찾아 7월 메인 컬랙션인 코스탈 사이프러스&씨 판넬 라인을 테스팅할 수 있고, 준비된 브랜드 피켓과 함께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담아볼 수도 있다.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에게는 코스탈 사이프러스&씨 펜넬 오 드 퍼퓸 1개(1명), 2등에게는 코스탈 사이프러스&씨 펜넬 오 드 뚜왈렛 1개(3명), 3등에게는 신라호텔 에코백 미니 1개와 몰튼 브라운 에코 프렌들리 샤워볼 1개(10명)를 전달한다.
씨마크는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헬로 서머 2022'를 시작한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달빛 비어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씨마크 호텔에서 2018년부터 매해 여름 진행해 온 본 프로그램은 달빛이 내린 경포 밤바다를 배경으로 요가 동작을 배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해당 프로그램은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에서 매일 오후 10시부터 40분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1일 10명 정원으로 진행한다. 객실 1개당 최대 2인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문객에게는 요가 매트, 비치타월, 맥주&생수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동해안 해수욕장 개장일에 맞춰 비치하우스도 오픈한다. 투숙객은 비치하우스에서 해변을 즐기기 위한 용품들(파라솔 1세트, 구명조끼, 튜브)을 대여할 수 있으며 타월과 기본 샤워용품이 구비된 샤워시설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 사이 이용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이달 23일부터 15일간 해비치 앞 표선 바다 밤하늘을 배경으로 드론 100여대가 불빛 향연을 펼치는 '원 서머 나이트-스타라이트 드론쇼'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제주 해비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드론 100여대가 표선 해안 상공에서 '제주에서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쇼를 선보인다. 제주의 상징적인 장소와 자연, 해비치에서의 휴식 등을 불빛으로 형상화해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드론쇼는 7월23일부터 8월6일까지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여분간 진행된다. 7월28일부터 8월2일에는 10시에 한번 더 공연이 펼쳐진다. 해비치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바다 전망 리조트 객실이나 잔디 광장,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