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 마녀의 날’ 숨 막히는 개미들…숨통 트일 주식자금 활용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최근 외국인 수급이 좋지 않은 가운데 9월 14일 맞이하는 동시 만기일이 불안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4개 주식파생상품 만기가 겹쳐 주가 방향을 예측하기 어려운 '네 마녀의 날'에는 3천억원 안팎에 달하는 프로그램 매매 차익 물량이 증시를 압박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런 추세는 시장 베이시스 하락에 영향을 미쳐 동시 만기일 차익 프로그램 매물 출회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네 마녀의 날’ 숨 막히는 개미들…숨통 트일 주식자금 활용전략은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0%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0%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일진머티리얼즈, 일진다이아, 피엔티, 락앤락, 큐로컴 등이다.


- 연 2.0%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