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투자증권, 베트남 주식 온라인매매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베트남 또는 인도네시아 주식 1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
실시간 주식 시세 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 베트남 주식 온라인매매 서비스 시작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NH투자증권은 베트남 주식 온라인매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에는 담당 직원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서만 베트남 주식을 거래할 수 있었지만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NH투자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도 베트남 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비대면 계좌개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뒤 'QV HTS' 또는 'QV MTS 글로벌' 앱을 설치하면 된다. 계좌에 원화를 입금한 뒤 베트남 동화로 환전하고 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올해 말까지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은 다음 한달 동안 호치민, 하노이, 인도네시아 3개 거래소 중 1개 거래소의 실시간 주식 시세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베트남을 포함해 총 9개 해외 국가의 주식을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으며, 전화 거래를 포함하면 총 27개 국가의 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실시간 주문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