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홧김비용 모아 투자하자" NH투자증권, '나무씨'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소비생활 안에서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저축방식을 통한 돈 모으기
친구 초대시 0.05%p 우대금리 제공, 매주 랭킹 1위에 100만원 지급

'홧김비용 모아 투자하자" NH투자증권, '나무씨'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NH투자증권이 생활밀착형 모바일 저금통, 나무씨(NAMUH C)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나무씨는 소비생활 안에서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저축방식을 통해 매일 돈 모으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모바일 중심 라이프스타일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쉽고 재미있게 투자금을 모으고 투자를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나무씨는 모으기와 불리기 두 가지 기능을 제공한다. 커피, 택시, 외식 등 총 17가지 소비활동을 통해 소비를 하거나 참을 때마다 일정 금액씩 모으기가 가능하다. 또한 나의 습관을 직접 등록하고 그 행동을 할 때마다 모으기를 할 수 있다. 나무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혹은 사용금액의 1000원 미만의 잔액을 적립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이렇게 모은 돈은 불리기 기능을 통해 투자로 연결할 수 있다. 나무씨는 펀드, 주가연계증권·파생결합증권(ELS·DLS), 상장지수펀드(ETF) 등 3가지 투자 방법을 금액별로 제안하고 직접 투자가 어려운 밀레니얼 세대가 쉽고 간편한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은 나무씨 출시일인 오늘부터 총 2편의 영상광고를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에 집행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CMA 우대금리 0.05%p를 제공하고, 나무씨 사용시마다 부여되는 점수를 기준으로 주간, 월간랭킹 1위 사용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나무씨는 스마트폰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