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31일 월요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백프로 완벽하려고 하지 말고 부족함의 의미를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48년생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뜻하지 않게 자신의 입지가 굳어지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게 되는 날입니다.
72년생 안전과 안정 위주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십시오.
84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49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보세요.
61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끼어들지 마십시오. 괜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73년생 자신이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85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남을 치켜 세워준다는 건 결국 자신을 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50년생 술자리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74년생 느낌이 다른 오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86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외롭다고 말하기 전 주변을 둘러보십시오. 항상 누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51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63년생 동서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챙기십시오.
75년생 횡재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와 만남을 가져보십시오.
8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향한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해 보십시오.
52년생 가까운 사이일 수록 예의를 갖추십시오. 편안함이 가장 소중한 날입니다.
64년생 먼저 나서지 마십시오. 먼저 나서면 다른 사람 몫까지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76년생 쓸모없는 감정의 소모는 피해야 합니다. 헛물을 켤 수도 있습니다.
88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평소 부끄러워 하지 못했던 가벼운 일탈을 실천하는 날입니다.
53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 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5년생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해 보십시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주변에 소원했던 사람들에게 문자라도 보내보십시오. 즐거운 한 때가 예상됩니다.
89년생 자신의 실력이나 존재가 부각되는 날입니다. 좋을 수록 겸손하게.



말띠
한줄 코멘트 : 가까이 있었지만 평소에 보이지 않았던 것들이 보일 것입니다.
54년생 감정의 소모가 정신적 스트레스로 쌓일 수 있습니다. 그때 그때 풀 수 있도록 하십시오.
66년생 의외의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잡으십시오.
78년생 아랫사람에게라도 겸손하게 대하면 공짜 밥도 생기는 날입니다.
90년생 쓸데없는 자존심은 책상 서랍에 고이 고이 모셔두고 나오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친구나 애인에게 전화나 문자는 참아주세요.
55년생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해서 해야 합니다. 자신의 평가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91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끝과 시작을 책임질 줄 아는 든든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68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윗사람의 말과 행동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얻는 것이 있습니다.
92년생 자신이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조금 더 힘을 내십시오.
45년생 이동이 많은 날입니다. 체력 안배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57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집에 두고 나오십시오. 강한 카리스마가 먹히는 날입니다.
69년생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친하게 지내십시오.
81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책임감 없는 모습은 다가오던 행운을 밀어내는 일을 하게 됩니다.
46년생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58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될 듯 될 듯 잘 안 되는 날도 있는 법입니다.
82년생 삐뚤어 질 테다. 하는 마음가짐은 바람직 하지 않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확실한 판단이 선다면 바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47년생 행동은 느린 듯, 판단과 결정은 신속하게 하십시오.
59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71년생 자신의 열정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날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 충만.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누군가가 당신에게 다른 길을 제시한다면 아마 선택하기 아주 힘들 것이다. 누구라도 조언을 해줄 수 있겠지만 최종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



황소자리(4.20~5.20)
고개를 넘었다고 생각하는 순간에 더 높은 고개가 보이면 지쳐서 포기해 버릴지 모르지만 더 힘을 내어 고개를 넘으려는 사람도 있다. 용기를 내어서 역경을 딛고 일어나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하루정도 쉬고 싶지만 주위에서 당신을 놓아두지 않는다. 힘든일을 한만큼 휴식도 필요한 법이다. 밖에서 친구나 동료와 보내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조용한 사색의 시간도 중요하다는 점을 생각해라.



게자리(6.22~7.22)
언뜻보면 조용히 지나가는 일상이지만 사실은 많은 일이 일어났다 사라진다. 그중에는 그동안 잊고 지내온 당신의 열정도 포함된다. 항상 새로 시작하는 마음을 유지하도록 해라.



사자자리(7.23~8.22)
만남의 기회가 많은 날이다. 일을 하는 중에도 그들의 도움으로 일을 해결할 수 있으니 기쁨을 함께 나누어 가지도록 해라. 인연을 소중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녀자리(8.23~9.23)
항상 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예의를 잃지 않는 것은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많은 사람과의 약속이 있는 날이라면 당신의 능력은 한층 더 빛을 발할 것이다.



천칭자리(9.24~10.22)
성공은 실패의 어머니라고 말한다. 실패한 경험은 성공의 밑거름이 되는데, 실패의 원인을 잘 찾아서 결점을 메워간다면 행운은 당신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일이 많아지고 약속이 많아지면 답답한 마음에 잦은 실수를 하고 만다. 너무 빠르게 가는 것은 좋지 않으니 틈틈이 여유를 가지는 게 좋다. 그러면 자신감이 넘쳐나게 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4)
힘든일을 노력해서 해결하면 그만큼 보람도 큰 법이다. 성공에 힘입어 일에 자신감을 얻는 것은 좋지만 자만하여 애써 이루어 놓은 일마저 망치지 않도록 스스로를 경계해야만 한다.



염소자리(12.25~1.19)
힘들고 어려운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봐라. 당신의 리더십이라면 지금껏 해결하지 못한 다른 일도 해결할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줄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시작은 중요한 법이다. 옷도 첫번째 단추를 잘못 끼우면 마지막까지 어긋나는 것처럼, 첫인상도 마찬가지다. 누군가를 처음만나는 자리에서 당신의 패기와 결단력을 보여주는 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2.19~3.20)
짦은 시간이라도 자기계발에 투자하면 처음에는 답답한 마음뿐이겠지만 조금씩 바뀌어 가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가져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