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라붐 솔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결점 꿀피부를 과시했다.
지난 3일 솔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 마무리는 팩으로 모두 굿밤 피글렛도 굿밤 #피부관리 #마스크팩 #굿밤"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빈은 마스크팩을 붙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자체발광하는 미모는 물론 무결점 민낯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찾는 팬들을 위해 저녁 인사를 남기는 글귀에서는 팬들을 향한 훈훈한 마음도 엿볼 수 있다.
솔빈의 무결점 꿀피부를 완성해 준 마스크팩은 니슬 제품이다. 빠른 진정과 집중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식물성 천연소재 시트로 기분 좋은 밀착력과 많은 양의 에센스로 촉촉한 보습과 진정,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탄탄한 수분 장벽을 형성해준다.
이준이 댄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 안방 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지난 1일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준은 가족의 평화를 위해 정소민을 향한 마음을 정리하는 와중에 정소민이 강다빈의 매니저가 되어 촬영장에 나타나자 질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날이 갈수록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준은 이 날 댄디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준은 아이보리 컬러의 자켓과 블랙 슬랙스, 브라운 컬러의 구두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준이 선보인 구두는 소다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여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드라마 속 이준처럼 자켓,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댄디하면서도 젠틀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