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올세인츠가 글로벌 캠페인 'LA Session'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비벌리 힐즈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뮤지션들에게 라이브로 공연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
7월 캠페인의 주인공은 한국에서도 광고 삽입곡으로 마니아층을 이루고 있는 미국 4인조 락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다. 이번 LA세션에서 지난 6월에 발매 된 ‘Evolve’ 타이틀곡인 ‘Thunder’ 의 어쿠스틱 버전을 단독으로 공개 했다.
올세인츠 LA세션을 통해 단독 공개 된 이매진 드래곤스의 ‘Thunder’의 어쿠스틱 버전은 올세인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카린에서 레트로 컬러 시리즈로 구성된 틴트 렌즈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 디자인됐다. 1950~60년대를 대표하는 인물의 이름을 제품 네이밍에 활용했다. 앤디 워홀의 뮤즈이자 천재 아티스트 밥 딜런의 연인, 60년대 대표 패션아이콘 에디 세즈윅 이 그 주인공이다.
에디와 세즈윅은 메탈 프레임 소재의 슬림하고 플랫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블루, 레드, 그린, 옐로우 총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된다. 카린의 자체 개발로 탄생한 컬러 렌즈는 CRX 렌즈로 제작되어 내구성 뿐만 아니라 투과율이 높고 반사 감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에서 ‘플로럴 엠브로이더드 코튼 드레스’를 출시한다. 전체적으로 꽃 모양의 자수가 새겨져 매력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썸머 드레스다. 밑단에 촘촘한 자수 처리를 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착장 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리기 위해 상체 부분은 슬림하게 피트되도록 하체 부분은 풀 스커트 형태로 제작되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